두드림(Do Dream) 경기도 UCC 공모전
두드림(Do Dream) 경기도 UCC 공모전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4.11.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드림(Do Dream) 경기도 UCC 공모전 실시. 12월 16일까지 접수

 
경기도는 꿈과 희망을 담은 따뜻한 경기도 이야기를 주제로 ‘두드림(Do Dream) 경기도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경기도 UCC 공모전’은 경기도와 연관된 ▲우리동네 자랑 및 소개, ▲가볼만한 관광명소, ▲특산물 및 맛집 소개, ▲ 경기도에 관련한 특별한 경험이나 추억 등 감동과 재미가 어우러진 경기도 이야기를 소재로 3-5분 내외의 UCC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기도 홍보영상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공모기간은 11월 17일 부터 12월 16일 까지 진행되며, 입상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상진 경기도 소통담당관은 “내가 만든 경기도 이야기 홍보를 통해 경기도민으로써 자긍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면서 경기도의 꿈과 희망을 소개하는 우수한 경기도 홍보 영상들이 많이 제작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 당선작은 12월 29일 경기도 홈페이지 및 소셜방송 live 경기(live.gg.go.kr) 를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소셜방송 live경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당선작은 『I Love 경기도』로 제작되어 영상전문 사이트 및 경기도 홍보매체를 통해 활용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