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기 가평군수 새누리당 입당 선언
김성기 가평군수 새누리당 입당 선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4.11.1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현안 사항 개선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김성기 가평군수는 지난 11일 가평읍 소재 새누리당가평연락사무소에서 새누리당 입당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 군수는 이날 “지난 6.4 지방선거에서도 밝힌 바와 같이 가평군의 발전을 위해서라면 어떤 노력이든 할 각오가 돼 있다”면서 “지역 현안사항을 조속히 해결하기 위해 정당 입당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가평군은 각종 중복규제로 군민들의 재산권 행사를 마음대로 할 수 없고, 낮은 재정자립도로 독단적인 자체사업은 엄두도 낼 수 없는 열악한 현실 속에 있다”면서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집권 여당인 새누리당 입당이 필요했다”며 새누리당 입당 이유를 언급했다.

 
이것은 개인적인 정치적 이해득실을 떠나 무소속 군수로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새누리당 입당을 결심하게 됐다는 것이다.

특히 “각종 중첩된 규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집권 여당인 새누리당에 입성해 국회, 중앙정부, 경기도와 연계 중첩규제를 풀고 국도비 등 의존재원을 확보하여 지역 현안 사항을 조속히 해결해야만 한다는 군민들의 여론을 받아들여 새누리당 입당을 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새누리당 관계자에 따르면 김성기 군수는 그동안 입당과 관련해 지지자를 비롯해 주민들의 의견을 진중하게 받아들여 지난 10월 27일 입당 신청을 하여 2014년 11월 10일 최종 입당이 결정됐다.

 

군수님 새누리당 입당의 변

 

저는 지난 2014. 10. 27일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 도시

가평건설”을 위하여 새누리당 입당 신청을 하여 2014. 11. 10일 경기도당으로부터 최종 입당 되었음을 통보 받았 습니다.

 

새누리당 입당은 지난 6. 4 지방선거시 군민들께 말씀드렸던 것처럼 가평군의 발전을 위해서라면 저의 정치 인생의 모든것 을 걸고 정당에 입당하여 현재 가평군의 어려운 여건을 개선 해 나가겠다고 약속드린것에 대한 실천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잘 알다시피 우리군은 각종 중복규제로 군민들의 재산권 행사를 마음대로 할 수 없으며, 또한 낮은 재정자립도로 독단적인 자체사업은 엄두도 낼 수 없는 열악한 현실속에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집권 여당인 새누리당에

입성하여 국회, 중앙정부, 경기도와 연계 중첩규제를 풀고 국도비 등 의존재원을 확보하여 지역 현안사항을 조속히 해결해야만 한다는 군민들의 여론을 수렴하여 입당을 결심 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개인적인 정치적 이해득실을 떠나 무소속 군수 로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주민들과 지지자들의 의견 을 받아들여 새누리당에 입당하게 되었음을 군민여러분께 말씀 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