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관광 주간, 다양한 우대서비스 받고 농촌관광 떠나요!”
“농촌관광 주간, 다양한 우대서비스 받고 농촌관광 떠나요!”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4.09.1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철 관광주간(9월 25일∼10월 5일) 「농촌관광 주간」운영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는 관광주간인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농촌관광객을 대상으로 체험마을 체험프로그램 할인 등 우대서비스 제공과 농촌마을에서 상품구입 등에 이용가능한 통합쿠폰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농촌관광 주간」을 운영한다.

농촌관광 주간」 농산물 수확 등 체험거리가 가장 풍부한 시기인 가을철(9~10월)에 관광객을 농촌으로 유도하여 농촌관광 활성화 및 농외소득 증대를 목적으로 추진되는 것이다.

 
농촌관광 주간」기간 내에 120개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 체험상품 할인, 마을 기념품 제공 및 재방문 사용쿠폰 증정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 한다.

* 참여마을 120곳: 경기도 청미르마을 외 18, 강원도 학곡마을 외 25, 충북 탄방마을 외 4, 충남 은행마을 외 21, 전북 요천다슬기마을 외 3, 전남 엄지마을 외 20, 경북 개실마을 외 10, 경남 우천마을 외 8, 제주 유수암마을 외 2

리고 관광객에게 농촌체험마을에서 상품구입 등에 이용가능한 ‘농촌관광 통합쿠폰’을 쇼설 커머스(위메프)사이트를 통하여 5천매(1만원권)를 발행한다.

통합쿠폰은 농촌관광객이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 체험, 숙박, 식사 및 농특산물 구매 등에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며, 쇼설 커머스(위메프)에서 9월 18일부터 선착순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한편 관광주간을 맞이하여 농촌체험마을, 농촌민박, 관광농원 등에서는 자체적으로 안전 위생관리 및 고객 응대 교육 등을 실시하여「농촌관광 주간」내 농촌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손님 맞이 준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농촌관광 주간」운영과 관련하여 우대서비스 참여마을 정보 및 통합쿠폰 발행 등 세부적인 사항은 대한민국 농촌체험관광 웰촌포털(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