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재즈 음악여행 ‘출발~’
어린이를 위한 재즈 음악여행 ‘출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4.08.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즈모험단 재키즈’…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래미 언니와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 ‘재즈모험단 재키즈’가 오는 20일 오후 7시 자라섬청소년재즈센터 2층 몽크홀에서 펼쳐진다.

이 공연은 자라섬청소년재즈센터 ‘장날 콘서트’의 일환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풍부한 재즈 음악으로 펼쳐가는 즐거운 여행 속으로 아이들을 초대한다.

재즈를 사랑하는 래미언니는 어린시절부터 꿈꿔 왔던 재즈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는 친구들을 만난 래미언니는 재즈 음악을 향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한다.

더욱이 브라스 트리오인 뿌빠스의 등장으로 래미언니의 여행이 위기를 맡게 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특히 이날 공연은 모험단의 대장인 보컬 래미언니를 비롯해 기타를 맡은 띵가, 드럼에 따쿵이, 트롬본에 코본이, 콘트라베이스 동동이, 피아노 피노, 트럼펫 삑삑이, 색소폰 투익이까지 각종 악기가 함께 어우러져 공연 내내 풍성한 재즈음악을 선사해 재미를 더한다.

공연 관람료는 1,000원이며, 자세한 문의는 자라섬청소년재즈센터(581-2814)로 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재즈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어린이 재즈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구성하고 모든 곡을 아이들에 맞춰 새로 작곡한 것”이라면서 “이번에 첫 선을 보이게 된 만큼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 재즈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