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대 이부영 양평부군수 취임
제23대 이부영 양평부군수 취임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4.01.0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양평군 제23대 부군수로 이부영(57년생) 경기도 경제투자실 경제정책과장이 취임했다.
군은 오후3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300여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23대 이부영 양평부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서울 출신의 이부영 부군수는 지난 1982년 성남시 상대원동에서 공직을 시작해 과천지구출장소 건설과와 경기도 도로관리사업소 관리과를 거쳐 1997년 사무관으로 승진했다.
또한 경기도 공영개발사업단 용지과장과 수원시 팔달구 세무과장, 수원시 의회사무국 전문위원, 경기도 문화관광국, 투자관리실 산업입지 담당 등을 거쳐 2008년 서기관에 임용됐다.
특히 경기도 기획조정실 정보화기획단장과 디자인 총괄추진단장, 경제투자실 과학기술과장, 경제정책과장을 거쳐 탁월한 행정수행 능역을 인정받아 이번 양평부군수로 부임하게 됐다.
이 부군수는 취임소감에서 “산자수려한 이곳 양평에서 일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아울러 무거운 책임감도 함께 느낀다”며, “그동안의 공직생활을 통해 얻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부군수로서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누구나 살고 싶은 생태행복도시 희망의 양평건설을 위해 공직자 여러분과 함께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부영 부군수는 서울 인덕공고와 한국방송통신대 경영학과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경희대 글로벌경영학과 석사과정을 이수했으며, 가족으로는 김선귀 여사 사이에 1남을 두고 있다.
한편, 이부영 부군수는 1996년 모범공무원 국무총리 표창과 2002년 국가사회발전 기여에 대한 유공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등 2006년 우수공무원에 선정돼 대통령표창 등을 수상 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