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청년회의소(JCI), 신년교례회 개최
양평청년회의소(JCI), 신년교례회 개최
  • 박재민
  • 승인 2014.01.0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군청대회의실에서 양평청년회의소(회장 원정훈)에서 개최하는 관내 기관단체장 신년교례회가 천성기 부군수, 양평군의회 김승남 의장, 이종식 부의장 박명숙 의원 박현일 의원, 김상우 양평경찰서장, 김태철 양평소방서장, 노갑빈 교육장, 장재찬 문화원장 등 기관장과 민병채 초대민선군수, 이관우 JC특우회장, 최창은 시장번영회장 등 단체장 및 군청 각 실과소장, 청년회의소 회원들 60여명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청년회의소(JCI) 주관 신년교례회는 관내 기관 단체장들이 새해를 맞아 덕담과 한 해 동안의 사업을 설계하며 양평의 발전을 위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매년 1월 2일 열린다.
원정훈 양평청년회의소 회장은 새해 신년사에서 “지난해 계사년은 사회적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게 양평을 이끌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양평을 대표하는 청년단체로 양평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제 새로운 목표인 ‘20만 양평시 건설’ 을 위해 모두 함께 나가자” 고 말했다.
이어 김승남 양평군의회 의장은 “지난 한 해 양평군민들이 힘을 함께 모아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으며, 새해 갑오년을 맞이해 더 큰 양평을 만들기 위해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