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규 고등학교 과정 ‘KAPA 국제학교’, 신입생 모집
미국 정규 고등학교 과정 ‘KAPA 국제학교’, 신입생 모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3.12.2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유학, 이제 한국으로 간다! 1회 졸업 예정자들, 미국 명문대 다수 입학 예정

SDA교육이 설립하고 경기도 양평에서 교육하는 KAPA 국제학교(Korean Advanced Preparatory Academy, 교장/커크 헤일리(Kirk Haley))가 제 1차 2014학년도 입학설명회와 신입생 모집을 성황리에 마치고, 제 2차 2014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APA 국제학교(카파 국제학교)는 미국 정규 고등학교 과정으로 미국 대학 진학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에게 지(智)·덕(德)·체(體) 전인교육을 실시함으로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 2011년 3월에 설립됐다.
KAPA는 미국 유학보다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 한국에서 받는 미국의 정규 고등학교 교육과정, 검증된 미국인 교사, 미국 상위권 대학 및 국내 대학 진학을 위한 전문적인 진로 설계, 소수정예 수업 및 다양한 교과 외 과정, 탁월한 인성교육으로 탈선 방지, 아름답고 쾌적한 학습환경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든 교과과정은 전원 중등교사 자격증을 가진 미국인 교사들에 의해 교육되며, 3년 혹은 3년 반의 모든 과정을 마친 학생은 미국을 포함한 영미권 모든 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성적증명서와 졸업장이 발급되며 국내 대학 또한 대입 검정고시 후, 글로벌 및 국제 전형을 통해 진학할 수 있다.
KAPA 국제학교 커크 헤일리(Kirk Haley) 교장은 “KAPA의 교육과정과 동일한 홍콩, 대만, 상하이 등지의 자매 학교들의 졸업생 상당수가 미국의 명문 대학 및 상위권 대학에 진학, 이미 탁월한 교육효과가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며, “KAPA는 한국의 교육열이 더해져 빠른 시간 내에 세계적 학교로 급부상 할 것이고, 해외 유학을 꿈꾸는 학생과 유학 후 귀국한 학생 모두를 만족시키는 대안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커크 헤일리(Kirk Haley) 교장은 “특히 2014년 졸업 예정인 학생들 중 명문 대학인 Carleton College, University of Illinois등 수시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정시에는 MIT, Harvard, Stanford, Princeton 등을 지원해 좋은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며, “이것은 본교의 전문화된 교육과 학생들의 꾸준한 노력이 합쳐져 좋은 성과를 얻은 것으로 생각된다 ”고 밝혔다.
KAPA 국제학교는 국내 중학교 졸업생 및 해외에서 8학년 이상 수료한 학생에게 지원자격이 부여되고, 2차 원서 교부 및 접수는 이달 30일부터 내년 1월 15일이고, 입학시험은 2014년 1월 19일 오전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입학 문의는 KAPA 국제학교(031-770-1552)로 상담을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sdakapa.org)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