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G-패밀리클러스터 사업 추진
양평군, G-패밀리클러스터 사업 추진
  • 박재민
  • 승인 2012.03.06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체당 최대 2천만원까지 지원

양평군이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와 연계해 2012G-패밀리클러스터 사업을 추진한다.

군은 현장중심의 지원을 통한 기업애로사항을 적시에 해결해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사업 환경을 조성하고, 고객수요에 부합한 현장중심의 맞춤지원으로 지역 산업경쟁력 강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한다.

패밀리클러스터는 중소기업의 제품개발-생산-마케팅으로 이어지는 수요 맞춤형 지원시스템으로 대학, 연구기관, 전문기관으로 이뤄진 기업지원 POOL 구성을 통해 중소기업의 해외규격인증, 시제품 개발, 현장애로컨설팅, 홈페이지 및 외국어 카탈로그 제작 등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지원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상의 중소기업으로 관내에 공장등록기업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에 의한 소기업이며 중기센터 (259-6111)에서 신청접수를 통해 업체당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한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 패밀리클러스터 사업을 통해 관내 중소기업 12개사 19건의 지원을 했다앞으로도 참여업체들이 제품 개발에서 생산, 판로 개척에 이르기까지 모든 애로사항에 대한 맞춤식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사업환경 조성, 지역 산업경쟁력 강화 및 일자리 창출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지역경제과(770-228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