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혁신교육 안착 지원을 위한 권역별 관리자 협의회
양평 혁신교육 안착 지원을 위한 권역별 관리자 협의회
  • 박재민
  • 승인 2011.10.19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오완수)은 관내 초․중등학교의 혁신교육 안착 지원을 위한 교육장의 학교방문이 18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원덕초등학교외 권역별 소재 학교에서 진행된다.

초등학교는 중부권, 동부권, 서부권 3권역으로, 중학교는 동부권, 서부권 2권역으로 나누어, 학교장을 대상으로 관리자 협의회를 실시한다.

2011년 하반기의 중점 추진 업무인 '365 아름다운 양평 친환경 교육', '365 건강교육'과 관련하여 학교장이 각 학교의 추진내용과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추진상 어려운 점과 교육청에서 지원할 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면서, 지역내 학교의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는 기회를 갖는다.

이번 권역별 관리자 협의회는 혁신교육 안착을 위한 지원활동으로,교원의 행정업무를 줄이고 교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교육장과 교수학습과장이 직접 학교현장으로 찾아가 필요한 내용을 안내해주는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협의회 자리에서 오완수 교육장은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것이 바로 혁신 교육이며 '365 환경교육'과 '365 건강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라며 자신의 꿈을 찾을 수 있도록 학교와 교육지원청이 함께 노력하자” 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