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복도시의 희망찬 교육활동을 위하여”
“교육행복도시의 희망찬 교육활동을 위하여”
  • 양평백운신문편집국
  • 승인 2011.04.1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2011년 신규 및 전입교사 연수 실시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오완수)은 지난 13일 양평교육지원청 소속 2011학년도 초·중 신규 및 전입교사 40명을 대상으로 연수를 실시했다.

오완수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양평교육의 주요 시책 및 양평교육 3-up(물 맑은 양평사랑 UP, 체험중심의 창의성 UP, 농촌형 혁신학교 운영 행복 UP)과제를 소개하며, 5대 혁신과제 실현을 위한 교사들의 역량 강화와 학생 인권 조례 내용”을 강조했다.

또한 “교육행복도시 양평에서 교육활동을 하게 된 교사들을 환영하고, 자라나는 학생들과 교사들이 모두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을 당부하고 격려했다.

연수 1부에서는 양평의 지역적 특성 및 여건 문화재 명소와 축제 및 양평의 3얼에 대한 안내를 비롯 교육여건 등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져, 양평에서 처음 근무하게 된 교사들에게 양평을 이해하는 계기가 됐다.

연수 2부는 창대리기와집과 산수유마을을 거쳐 파사성까지 현지 탐방 연수가 실시되어,물 맑은 양평의 훌륭한 자연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담당장학사 관계자는 이번 연수를 통해 “양평에서 처음 근무하게 된 선생님들과 서로 소통하고 앞으로의 교육활동에 믿음과 감등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