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4회 경기도민체육대회 금,금~!!
제54회 경기도민체육대회 금,금~!!
  • 양평군유도회
  • 승인 2008.05.18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시 유도가 양평체육 효자종목입니다.

제54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참가한 양평군 유도선수단은 대회 첫날인 지난 17일 안산시 관산중학교 유도관경기장에서 -73KG급 이상중선수와 -90KG급 채성훈선수가 금메달을 획득 양평 유도의 강한 면모를 보여줬다.


유도 7체급에 출전한 양평군 유도선수단은 경기초반 부상등으로 예선은 탈락하는 체급이 속출 유도회 관계자들을 긴장시켰으나 전열을 가다듬고 경기에 출전 -73KG급 이상중선수와 -90KG급 채성훈선수가 연속 멋진 기술로 한판승을 거두며 결승에 진출 양평유도의 마지막 희망을 주었다.


결승전 진출한 이상중선수는 정우철(김포시)와 접전 끝에 어깨로메치기 한판승을 획득하며 첫번째 금메달을, 채성훈선수는 강영구(구리시)선수를 일방적으로 공략 통쾌한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금메달을 획득 양평유도의 강한 면모를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남자일반부 7개의 금메달의 주인공은 이천시가 3체급에서 양평군이 2체급, 김포시 1체급, 오산시가 1체급을 획득하면서 대회를 모두 마쳤다.

 

단체종합 3위를 목표로 출전한 양평군 유도회선수단은 선수들 부상등 악재로 목표를 달성하지는 못하였으나 2체급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저력을 모아 2009년 이천시에서 개최될 제55회 경기도체육대회에 3위권 진입을 목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대회에 선수단 격려와 위로에 도움을 주신 김선교 군수님,군체육회 체육담당 조규수님, 단월면장 이규한님, 군청 건설과장 이종효님, 체육회상비군이사 곽미용님 재 안산양평 출향인등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