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양평 웰빙 전국 등산대회 성료
제1회 양평 웰빙 전국 등산대회 성료
  • 백운신문편집부
  • 승인 2007.06.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북구에서 왔다는 김모씨(53)는 “용문산이 산세가 수려하고 등산하기 좋은 산 인줄  미쳐 몰랐다”며 “이번 대회참가를 계기로 앞으로 계속 용문산을 등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남 구례에서 온 이모씨(43)는 “조금은 힘들지만 잠시 쉬면서 등줄기로 흐르는 땀을 식히며 산내음을 맡을 때의 기분은 등산을 하지 않고는 느낄 수 없을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알게 된 용문산을 다양한 코스로 등산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등산대회는 오전 9시부터 식전행사로 강상두레패의 사물놀이 공연으로 흥을 북돋았으며, 9시 30분 간단한 식순을 거쳐 10시에 출발 팡파레 소리에 맞추어 2개 코스로 나누어 용문산 능선정상(반환점)과 중원산 정상을 향해 일제히 출발했다.


또한 관광지 매표소 입구 공터에는 막걸리 무료 시음회, 흙피리 공연, 떡메 치기 체험, 친환경농산물 및 문화관광상품 전시 판매장이 마련되어 대회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오후 2시 30분부터는 대회참가자의 경품추첨, 노래 및 장기자랑을 진행하고 오후 4시 30분에 행사를 마쳤다.


이날 등산대회에서는 양평경찰서, 양평소방서, 육군제20사단, 양평군생활체육협의회, 아마추어 무선연맹, 길병원, 용문사, 해병대양평전우회, 대한적십자물사랑봉사회 등 170여명이 원활한 대회진행을 위해 자원봉사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