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투자처 - 양평전원주택지
확실한 투자처 - 양평전원주택지
  • 백운봉
  • 승인 2007.05.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실한 투자처 - 양평전원주택지

 

 

 2007년 05월 12일 오전 08:55 
 
 
흔히 부동산 투자에 있어 일반인들의 불안 심리를 조장하는 기획부동산과는 달리, 강릉 경포대와 양평, 가평, 제주, 홍천에 콘도와 펜션단지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현대폴루스랜드(주)에서 전원주택단지를 직접 시공, 시행, 분양하고 있어 법적인 보장성과 투자의 안정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원주택지를 선택할 때는 꼭 투자가치도 꼼꼼이 따져봐야 한다.

지금 당장 전원주택을 지으려는 투자자보다는 3~5년을 내다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변의 투자환경이나 도로망 확충현황, 지가상승의 여력이 있는지 등을 살펴봐야 한다.

도로망 확충과 개발호재에 따른 지가상승이 경기 동부지역으로 밀집되면서 양평의 양동면이나 용문면이 유망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나 양동면은 814만평으로 조성되는 원주 기업도시와 15분거리에 있고, 양평에서도 유일한 제2영동고속도로 양동I.C와 중앙선복선전철 양동역이 만나는 교통의 요지이다.

게다가 여주-양동간 직선도로 개통과 더불어 양동-문막간 직선도로 공사가 진행중이며, 한솔오크벨리스키장과 골프장이 10분거리에 운영중이어서 투자와 전원주택지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이다.

이와 같은 교통망확충과 개발호재가 작년에 확정되고 올해 시행되면서 지가상승이 시작되는 시점의 투자라는 점이 오를 데로 오른 지역보다 지가상승 여력이 충분하다는 판단에서 직영펜션 운영업체로 주목받는 현대폴루스랜드(주)가 전원주택단지를 분양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정남향의 필지로 포장도로 및 토목공사가 포함된 분양가는 평당 29~33만원이고, 150~250평 단위로 개별 등기가 된다.

1차 40세대 중에서 청약금 100만원 입금순으로 8세대에 한해 우선적으로 정남향의 필지를 배정해주고 등기이전비용까지 회사에서 부담해주는 혜택도 진행되고 있으니, 현장답사 후에 미계약시에는 청약금이 전액 환불되는 청약제도를 잘 활용하는 것도 투자자에게 유리하다는 조언이다.

본사: 02-591-14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