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공무원, 전직원 대상 평생학습 혁신독후감 공모
양평군 공무원, 전직원 대상 평생학습 혁신독후감 공모
  • 편집부
  • 승인 2007.03.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에서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자기개발과 혁신마인드를 향상시키기 위한 혁신 독후감 공모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군은 다변화된 사회에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배양과, 자기 자신의 혁신을 통한 행정의 질을 향상시키며, 독서의 활성화를 통한 평생학습의 장을 마련하고자 실시한다.


이번 평생학습 혁신독후감 공모의 응모자격은 전 직원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전자결재 시스템내 혁신옹달샘에 게재하면 된다.


독후감 제출시 혁신도서를 읽고 도서선택의 동기, 내용요약, 느낀 점, 혁신의 필요성, 행정에의 시사점 및 접목가능성 등을 자유롭게 서술하여 제출하면 된다.


대상도서는 군청내 남․여 휴게실에 마련된 도서 및 군립도서관에 있는 혁신 도서 등으로 제한이 없다.


개인당 2편까지 제출가능하며, 오는 11월중 혁신 필요성, 행정 접목가능성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우수 응모자를 선발 12월중에 시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평생학습의 건전문화 정착을 통한 다변화된 사회의 능동적인 대처능력 배양과 자기 혁신을 통한 행정의 향상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하며, “직원들 중에는 자기 개발을 위하여 대학교 및 대학원 다니는 학생들과 평상시에 군립도서관을 이용하는 직원들이 상당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