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주요사업 추진 보고회 개최
양평군, 주요사업 추진 보고회 개최
  • 편집부
  • 승인 2007.03.2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은 19일 표영범 양평군수 권한대행 주재하에 실․과․소장 및 읍․면장이 모인 가운데 2007년도 주요사업 추진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군정 전반에 대하여 현안사업 및 주요사업에 대한 현재 추진사항과 문제점이 있는 사업 위주로 보고회를 가졌다.

특히 미발주 또는 부진사업의 이행 독려와 문제점 도출에 따른 해결방안 강구를 위하여 실시됐다.

표영범 양평군수 권한대행은 실․과․소장 및 읍․면장에게 올해에는 모든 사업에 대하여 계획된 대로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철저히 기하고, 미발주 사업에 대하여는 조속한 발주로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주요사업에 대하여는 지역주민들을 명예 감독관으로 위촉하는 등 감독에 만전을 기하고, 향후 현안사업에 대하여는 수시로 보고해 줄 것을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정기적인 주요사업 추진 보고회를 통하여 사업이 계획된 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독려하여 주민 불편해소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평군은 올해 2123억 9600만원을 투입 542건의 사업을 추진하며, 19일 현재 4건은 완료하였고, 217건은 공사중에 있으며, 나머지 321건은 계약 의뢰중이거나 설계가 완료단계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