郡義會, 본격적인 의정활동 돌입
郡義會, 본격적인 의정활동 돌입
  • 백운신문편집부
  • 승인 2006.07.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대 양평군의회, 전반기 원구성

 양평군의회는 7월 10일 본회의장에서 제5대 의장단 선출과 개원기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지역구의원 6명과 비례대표 1명 등 7명의 전체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의장과 부의장을 선출하기 위한 투표를 오전 10시에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이인영(61. 한나라당) 의원이 의장으로 선출되었으며, 부의장에는 김덕수(44. 한나라당) 의원이 선출되어 의회를 이끌어 가게됐다.

 

 제5대 의장으로 선출된 이 의장은 “역동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으로 군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당선 소감을 말했으며, 김 부의장은 “진정한 민의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지역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의장단 선출에 이어 오후 2시에는 제5대 양평군의회 개원식을 가졌다. 개원식에는 한택수 양평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읍․면장,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해 제5대 의장단과 개원을 축하했다.

 

 이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열화와 같은 지지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군민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과 함께 경의를 표한다”며 “집행부와 더불어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협력하고, 군민들의 뜻을 받들어 의정활동에 적극 임하겠다”고 말했다.

 

 한택수 양평군수는 축사를 통해 “제5대 양평군의회 개원을 맞이하여 매우 뜻 깊고 기쁘게 생각하며, 8만 6천여 양평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고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복지 증진을 위해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5대 양평군의회는 이인영(61. 한나라당)의장을 비롯해 김덕수(44. 한나라당)부의장, 권오균(58. 한나라당)의원, 박기선(48. 한나라당)의원, 박장수(48. 열린우리당)의원, 송창섭(58. 무소속)의원, 윤칠선(51. 무소속)의원이 이끌어 가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