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새마을회, 경기복지재단의 양평군 유치 열망 담은 퍼포먼스 펼쳐
양평군새마을회, 경기복지재단의 양평군 유치 열망 담은 퍼포먼스 펼쳐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1.04.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새마을회(회장 김성은)에서는 지난 6일 새마을회 사무실에서 열린 2021년도 4월 운영위원회의에서 경기복지재단의 양평군 유치 열망을 담은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번 4월 운영위원회의에는 새마을회장단 및 읍·면 새마을지도자·부녀회장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격적인 회의에 앞서 경기복지재단유치를 염원하는 손수건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현재 새마을회의 당면 일정인 식목 행사(48, 양평산나물공원)와 제11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3R 자원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422, 강상나루께공원)의 세부 사항에 대한 토의가 이어졌다.

이어 열린 이사회에서는 장인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당연직)을 비롯해 김재선, 신금철, 이진수 씨 등 4명이 신임 이사로 위촉돼 새마을회의 새로운 가족이 됐다. 신임 이사들은 회장단 및 기존 이사진과 첫 인사를 나누며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김성은 양평군새마을회장은 양평군새마을회 식구 모두가 한마음으로 경기복지재단의 양평군 유치를 바라고 있으며, 재단 유치를 위해 우리 새마을회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또한, 기존 새마을회 활동인 생명살림운동, 평화나눔운동, 공경문화운동, 조직강화운동 등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