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공무원노동조합 양평군지부, 지역경제 살리기에 일조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양평군지부, 지역경제 살리기에 일조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1.04.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양평군지부(지부장 김종배)에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양평군 공무원 노조 조합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조합원 언택트 걷기대회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4인 이하의 소규모 걷기 행사로 2주 동안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2일 합산 10,000보 이상 걸은 조합원 중 추첨을 통해 53명에게는 지역화폐 및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걷기왕 3명을 선발해 별도의 상금을 지급하는 등 총 350만원의 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지부에서는 이번 조합원 행사를 기획하며 침체된 양평 시장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행사비용과 경품비용을 모두 지역화폐 및 온누리상품권으로 구입해 상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김종배 지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공무원 조직에 사기진작을 통해 군민들에게 좀 더 나은 행정 서비스가 제공되길 바란다또한, 힘든 소상공인 분들께 작은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양평군지부는 공무원의 근무조건 개선 및 복리 증진을 통해 양평군민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2015년에 설립된 단체로 매년 저소득층 연탄나눔 행사 등 지역봉사활동에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