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서친환경도서관, 연속간행물 대출 서비스 제공
양평군 양서친환경도서관, 연속간행물 대출 서비스 제공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1.04.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양서친환경도서관에서는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연속간행물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서친환경도서관은 2021년 우수콘텐츠잡지 배포처로 선정돼 매달 26종의 잡지를 배부받고 있으며, 이용자는 우수콘텐츠잡지를 포함해 도서관에서 구독 중인 총 41종의 연속간행물을 대출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도서관 내에서 열람이 불가해 이용이 저조했던 연속간행물의 이용을 활성화하고, 이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추진 중이다. 시사/교양지, 교육/학습지, 취미/레저 등 8개 분야의 잡지를 통해 이용자는 다양한 주제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연속간행물은 도서관 회원카드를 지참해 어린이 및 종합자료실에서 1인 최대 3권까지 14일간 대출할 수 있으며,. 냉난방기 교체 공사로 인한 임시휴관 기간인 46일부터 51일까지는 예약도서 대출서비스와 같이 양서친환경도서관 1층 로비에서 대출할 수 있다.


또한, 양서친환경도서관은 전자책 리더기 대출 서비스 크레마 TO GO’를 운영 중으로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전자책과 구독형 독서 콘텐츠 밀리의 서재를 전자책 리더기를 통해 쉽고 빠르게 열람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양서친환경도서관(770-259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