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책나눔사업 ‘책 드림(Dream)’ 신청자 접수
양평군 양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책나눔사업 ‘책 드림(Dream)’ 신청자 접수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1.01.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등학교 입학아동에 권장도서 지원

양평군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27일부터 초등학교 입학아동을 대상으로 권장도서를 지원하는 책나눔사업 책드림(Dream)” 신청자를 접수한다.


책드림(Dream)” 사업은 코로나19로 학습공백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책을 통해 아이들의 잠자는 상상력을 깨우고, 비대면 학습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사업에서는 양서면 내 초등학교 입학아동 50가구를 선정할 예정이며, 각 가정에 초등학교 1학년 필독서 6권이 지원된다.


신청은 127일부터 25일까지 양서면 복지팀을 방문하거나 이메일(tjqls0504@korea.kr), 또는 팩스(031-770-3126)로 접수하면 되며, 신청서는 양서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송혜숙 양서면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책과 가까워지고 다양한 독서활동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코로나19로 안정적인 학습환경 조성이 어려워진 지금, 아이들이 비대면 학습에 익숙해지고 장기적으로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복지위기가구 발굴과 복지사업 홍보를 위한 따뜻한 양서면카카오채널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채널 구독방법은 본인의 카카오톡 채팅 돋보기에서 따뜻한 양서면을 검색해 구독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