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나눔 봉사
양평군 청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나눔 봉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1.01.1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청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금순)에서는 지난 16일과 18일 이틀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청운면 이장협의회(협의회장 장명우),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김창수), 행복마을 관리소와 지역 주민들이 함께 힘을 보탰으며, 17가구, 4,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이금순 공동위원장은 한파·폭설 등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후원받은 연탄을 최대한 빨리 전달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봉사자들이 배달한 작은 정성으로 수혜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순 청운면장은 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청운면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기관·단체의 봉사자들을 중심으로 기부물품을 신속·공정하게 전달함은 물론 다양한 복지사업과 나눔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각 가구에 배부된 연탄은 남양주 연탄은행과 한국전력공사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 사업을 통해 후원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