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얄 로타리클럽, 연말 코로나 대비 마스크 기부로 기부행렬 동참
양평로얄 로타리클럽, 연말 코로나 대비 마스크 기부로 기부행렬 동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2.3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로얄 로타리클럽(회장 배귀호, 초대회장 김정옥)에서는 지난 29일 양평읍사무소에 복지취약계층의 코로나 예방을 위한 마스크 5,000장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마스크는 내년 초부터 읍에 거주하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 복지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찾아가는복지팀에서 직접 배부 할 예정이다.

 

양평로얄 로타리클럽은 올해 11월 양평읍사무소에 김장 김치 40통을 기부한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양평읍사무소에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귀호 양평로얄 로타리클럽 회장은 지난 달 회원들과 함께 김장 김치를 직접 담가 양평읍사무소를 통해 복지취약계층에게 전달했는데,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이번 연말 양평읍사무소에 이어지고 있는 기부 행렬에 참여하고자 우리 클럽에서도 이 기부행렬에 참여하고자 기부했다며 기부 행렬이 성공적으로 이어지기를 응원하였다.

 

유인수 양평읍장은 김장 김치 기부에 이어, 마스크 기부까지 해주신 양평로얄 로타리클럽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마스크는 어려운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물품 중 하나로, 마스크가 꼭 필요한 분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각별히 살피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읍에서는 여러 업체와 협약을 맺어 대상자에게 민간 자원을 연계하는 나눔가게 십시일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통합사례관리, 행복돌봄사업, 자원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