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 사업 성황리에 종료
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 사업 성황리에 종료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2.0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초 계획량을 초과해 15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양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창은)는 올해롤 4년째를 맞은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해 당초 100가구 지원을 목표로 했으나, 각 기관·단체에서 따뜻한 기부의 손길이 더해져 150가구에 기부단체 및 기부자의 이름으로 전달이 이뤄졌다.

 

이번 행사에 동참한 단체 회원은 본인은 다른 면에 거주하지만, 수년째 양평읍의 특화사업인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행사에 기부하고 있다, “집에서 김장을 담글 때 조금만 더해서 기부하는 방식이라 부담이 크지 않아 좋다고 말했다.

 

최창은 양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행사가 이젠 자리를 잡은 것 같다, “해마다 자발적으로 사업에 동참해 주신 각 기관‧단체와 일일이 호명해 드리지 못하는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고,

 

유인수 양평읍장은 “2017년부터 시작한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사업은 타 시군에서도 문의가 올 만큼 훌륭한 우리 양평읍의 대표적인 특화사업이라며, “올해도 소중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한분, 한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사업, 행복돌봄데이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