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읍, 겨울철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행렬 이어져
양평읍, 겨울철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행렬 이어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2.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읍사무소에 지난 1일 겨울철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행렬이 이어졌다. 첫 기부는 구리엘리트학생복(대표 정순복)에서 의류 100벌을 기부했다. 기부된 의류 100벌은 활동복 상·하의 세트로 읍내 복지취약계층(독거노인, 장애인가구, 한부모가구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구리엘리트학생복 정순복 대표는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겨울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어려운 분들을 위해 무언가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의류를 기부하는 것이 뜻깊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러한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두번째 기부는 양평 적십자제일봉사회(회장 이인순)에서 현금 기탁이다. 기탁금은 적십자 회비와 개인적으로 십시일반 모은 금액으로 기부됐다. 양평 적십자제일봉사회 회원들은 금액이 크지 않아 미안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기부를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세번째 기부는 양평읍 소재의 지성건설(대표 민태근)과 태광건설(대표 김정아)에서 현금을 기탁했다. 두 건설사 대표는 작은 마음이지만 읍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양평군 소상공인 지원을 받은 익명의 기부자가, 지원금 50만원을 전액 기부해 찾아가는복지팀에서 연탄 640장을 취약계층가구에게 전달했다.

 

유인수 양평읍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솔선수범하여 기부를 해주시는 분들 덕에 양평읍이 더욱 따뜻해지는 것 같다, “올겨울 기부 문화가 활성화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값지고 뿌듯하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