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2020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2020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1.25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민과 함께하는 봉사로 이어지길..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4일 옥천면다목적복지회관에서 자원봉사자들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2020년 양평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동균 양평군수, 전진선 양평군의회의장 및 관내 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한 양평!, 함께하는 자원봉사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날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인원이 모일 수 없는 점을 감안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함께 온라인 유튜브로 생중계하며 많은 봉사자들이 기념식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

 

눈시울의 퓨전 국악공연과 가수 우연이의 공연으로 시작된 1부 행사와 자원봉사단체 소개, 동영상시청, 우수자원봉사자 시상 및 축사 등 기념식으로 2부 행사가 진행됐다.

 

윤기용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우리 양평군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온정으로 행복한 양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자발적인 자원봉사 참여로 지역사회가 희망과 사랑이 넘치도록 양평군자원봉사센터가 발 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오늘 행사를 계기로 봉사자 여러분들의 자긍심을 한층 더 높이고 봉사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켜,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여러분 한분 한분의 따뜻한 동행을 통하여 군민과 함께하는 봉사로 계속 이어 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