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양평군,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1.24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초, 심화과정 수료생 대상으로 구독자수 100만이상 멘토링 특강 함께 실시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지난 23106일부터 진행된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의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MCN전문기업인 ㈜비디오빌리지와 함께 진행돼 교육생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수료식 당일 기초, 심화과정 수료생들의 취·창업 역량을 강화하고자 크리에이터 특강을 함께 실시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한 이번 교육은 전문적인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진행했으며, 1인 크리에이터와 방송 콘텐츠 제작에 관심있는 양평군 청년(18~ 39) 중 총 34명을 선발해, 입문단계의 초보 크리에이터를 위한 기초과정과 크리에이터 실전역량 강화를 위한 심화과정으로 나눠 동안 교육을 진행했다.

 

MCN산업의 이해, 콘텐츠 기획/촬영/편집/장비교육 등 크리에이터로서 요구되는 전반적인 교육과 함께 동기 부여를 위한 유명 MCN 기업 방문 등 현장학습도 진행했다. 수료식 당일 크리에이터 특강에는 구독자 108만 유튜버인 핫도그 미디어 권기준 대표를 초청해 강연을 실시했다.

 

모든 수료생들은 최종과제로 양평관련 콘텐츠 영상을 제작했으며, 전체 교육생 34명 중 32명이 수료하며 94%의 수료율을 달성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로 인해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가 잘 운영될 수 있었다, “기초과정과 심화과정 수료생이 커뮤니티를 잘 형성해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들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