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회 양평군지부,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한우고기 후원
전국한우협회 양평군지부,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한우고기 후원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1.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은 지난 17일 전국한우협회 양평군지부(지부장 최관희)에서 한우고기 64kg(250만원 상당)을 후원받아 노인복지관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이번 한우 나눔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전국한우협회 경기도지회 양평군지부에서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노인복지관은 한우 불고기를 기부받아 어르신이 바로 드실 수 있도록 양념 조리하여 지역의 독거 어르신 220명에게 전달하였다.

 

전국한우협회 양평군지부 최관희 지부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어르신들의 영양섭취를 위해 지원하게 됐으며, 힘든 시기에 전국한우협회의 따뜻한 마음을 양평 지역내 어르신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는 말을 전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김남규 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가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신 전국한우협회 양평군지부에 감사드리고,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복지 사업, 후원·자원봉사 사업, 건강증진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응급안전안심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