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공사,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산업안전 사진‧표어 공모전’ 실시
양평공사,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산업안전 사진‧표어 공모전’ 실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1.1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동하는 안전점검, 재해없는 양평공사!’ 전사적 안전의식 고취 및 안전 공감대 형성

지방공기업 양평공사(사장 박윤희)는 지난 16일 본사 강당에서 산업안전 사진·표어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공사는 안전의식 고취 및 안전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 914일부터 1028일까지 산업안전을 주제로 사진·표어 2개 부문 공모를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사진 39, 표어 66건이 출품되었으며,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사진 공모 심사 결과, 공공하수처리시설 작업 현장에서 개인 보호장비 착용 및 안전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모습을 촬영한 작품 2점이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두 작품은 산업재해 예방활동의 중요성과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강조한 작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표어 공모전에는 행동하는 안전점검, 재해없는 양평공사표어가 대상으로 선정되었으며, ‘실천하는 안전수칙, 실행되는 안전예방표어가 최우수 작품으로 입상하였다.

 

입상작으로 선정된 사진‧표어는 일생 생활 속 안전 실천을 유도할 수 있도록 2021년 안전문화 달력 제작 및 각종 안전문화 캠페인 홍보물로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산업안전 공모전에 입상한 한 직원은 공모전을 통해 안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양평공사의 안전은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신념을 가지고 산업재해 없는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