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양평군지구협의회와 개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의 집, 희망 릴레이 집수리’사업으로 값진 구슬땀 흘려
대한적십자봉사회 양평군지구협의회와 개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의 집, 희망 릴레이 집수리’사업으로 값진 구슬땀 흘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1.13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양평군지구협의회(회장 임경숙)와 개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경구, 김기영)에서는 지난 12, 관내 어려운 이웃의 집을 수리해주는 희망 릴레이 집수리사업을 진행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이날 석장리 독거 어르신의 집에 난방지원 사업으로 노후 된 보일러를 새 보일러로 교체하고, 연탄가스로 부식된 조립식 패널의 보일러 다용도실을 새롭게 수리하는 등 도움의 손길을 더했다.

 

도움을 받은 어르신은 그동안 보일러 고장으로 냉골에서 지냈는데 더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보일러를 교체해주어 감사하다, “겨울이 다가와서 걱정이 많았는데 이제는 실내에서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임경숙 대한적십자봉사회 양평군지구협의회장은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독거 어르신의 집수리를 해드려 다행이라며, “어르신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취약계층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2013년부터 꾸준히 희망릴레이 집수리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