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로얄 로타리클럽,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실천
양평 로얄 로타리클럽,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실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1.1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직접 만든 김장김치 40통 기부

양평 로얄 로타리클럽(회장 배귀호)에서는 지난 9일 회원 10여 명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이날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청운면 소재 외갓집체험마을에서 김장 체험을 통해 회원들의 결속을 다지고, 만들어진 김장김치 일부를 양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양평읍 찾아가는복지팀에서 추진중인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행사에 기부하며 읍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배귀호 회장은 입동이 지나 추운 겨울로 접어드는 시점에 회원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좋은 취지의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양평 로얄 로타리클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최창은 양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당초 걱정과는 달리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행사에 기부 문의가 늘고 있어, 계획했던 양을 초과했다, “여러단체에서 솔선수범해 기부행렬에 참여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며, 기부하신 김장김치는 모두 읍내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행사는 11월부터 기부 및 배분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읍 찾아가는복지팀(031-770-3026, 301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