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교육지원청, 2020 양평꿈의학교 온라인 쇼미더스쿨 개최
양평교육지원청, 2020 양평꿈의학교 온라인 쇼미더스쿨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1.0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10.31.(토)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워크숍 「온라인 쇼미더스쿨」개최
- 꿈의학교 운영과 활동에 따른 공감과 나눔의 장 마련

양평교육지원청(교육장 전윤경)은 지난 1031일 토요일 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워크숍 온라인 쇼미더스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온라인 쇼미더스쿨은 만들어가는 꿈의학교의 학생 대표인 꿈짱과 이를 도와주는 꿈지기 선생님 등 양평에서 운영되는 12개의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관계자 31명이 참가하여 학교를 실제로 운영하면서 얻은 성과와 운영하면서 느꼈던 아쉬운 점 등에 대해 서로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였으며, 참가학생들 스스로 PPT자료와 영상자료를 준비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이번 온라인 쇼미더스쿨1부 마음열기, 2부 역량강화 연수 순서로 진행하였으며, 1부 마음열기 시간에는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12교 학생 대표들이 꿈의학교 소개 및 운영사항에 대해 발표하고, 2부에서는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영상제작 및 영상매체 글쓰기 표현 연수를 진행했다.

 

양평교육지원청 전윤경 교육장은 학생들이 배움의 주체가 되는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안에서 학생들 스스로 꿈을 실현해보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