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자원봉사센터, 감성이 교감하는 온․오프라인 자원봉사 워크숍 개최
양평군자원봉사센터, 감성이 교감하는 온․오프라인 자원봉사 워크숍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0.2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TH 코로나 시대’ 에 맞춘 슬기로운 워크숍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기용)는 지난 22일 양평행복플러스센터 대회의실에서 '감성이 교감하는 자원봉사'를 주제로 한 우수자원봉사자 온·오프라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19 확산 우려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우수자원봉사자 40여 명이 오프라인으로 참여한 가운데 대부분의 자원봉사자들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비대면으로 참여,·오프라인 동시로 진행됐다.

 

이날 워크숍은 조정호 강사의 강연을 시작으로 대한적십자사 양평지구협의회, 특수임무유공자회 등 자원봉사단체들의 봉사사례 발표를 통해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경험담으로 자원봉사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윤기용 자원봉사센터장은 이 사회를 밝고 따뜻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하는 원동력은 자원봉사의 힘이라며,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들이 변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자원봉사 역시 다양한 방식으로 봉사활동의 영역을 확장 시켜야 한다고 강조하며 자원봉사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힘든 시기에 묵묵히 봉사활동에 앞장서 양평군을 온기로 가득 채워 준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자원봉사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며 많은 군민의 관심과 참여 속에 자원봉사가 한층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