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양평군지구협의회와 서종면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집수리 봉사로 값진 구슬땀
대한적십자봉사회 양평군지구협의회와 서종면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집수리 봉사로 값진 구슬땀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0.1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양평군지구협의회(회장 임경숙)와 서종면 적십자봉사회(회장 한선미)는 지난 15, 회원 15여 명과 함께 서종면에 거주하는 주거환경이 취약한 저소득층 노부부 가정을 방문해 도배, 장판 교체 및 부엌 바닥 수선, 싱크대 누수 수리, 출입문과 창문 수리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희망릴레이 집수리로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수혜를 받은 노부부는 집이 워낙 오래되고 낡아 도대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 엄두가 나지 않아 몇 년째 방치했는데, 아침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방문해 수리해 줘서 너무 고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선미 서종면 적십자봉사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수리 일정이 많이 미뤄졌는데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집수리를 해드려 다행이다, “노부부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희구 서종면장은 쌀쌀한 날씨임에도 봉사자분들의 이마에서 땀방울을 흐르는 모습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앞으로 나눔의 실천이 더 확산될 수 있도록 서종면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의 : 031-770-2142, 해피나눔계좌 : 농협 143-17-006241/경기공동모금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