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보건소,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 응원메세지에 더욱 힘내!
양평군보건소,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 응원메세지에 더욱 힘내!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10.1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일중학교 1학년 학생일동 코로나19 의료진에 “감사해요! 존경해요!” 응원 챌린지 전달

양평군 보건소는 지난 12일 양일중학교 학생들로부터 코로나19 응원 동영상 및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 65통을 전해받았다.

 

지난 1월부터 현재까지 감염병 최전방 현장에서 코로나19의 지역확산 방지를 위해 고군분투 노력하는 보건소 의료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와 동영상 응원 메세지를 함께 보내와 그동안 코로나 대응으로 힘들었던 의료진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응원 손편지에는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의료진분들 감사합니다”, “저희가 응원할게요”, “덕분에 저희가 행복합니다”, “우리 모두의 영웅이십니다

의 따뜻한 응원 메세지를 담았고, 응원 챌린지 영상은 학생 한명 한명이 차례로 중장거리 달리기를 하며 응원 메세지를 이어가는 영상을 제작하여 보내왔다. 해당 영상은 1학년 4개 반이 제작했으며,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은숙 보건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참고 노력해주시는 군민 모두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온 군민이 하나되면 반드시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라며, “보건소 의료진들도 학생들의 응원에 힘입어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양평군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보건소는 현재 365일 연중무휴로 코로나19 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