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서면, 한가위 추석명절 이웃사랑 나눠요!
양서면, 한가위 추석명절 이웃사랑 나눠요!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9.2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강물환경연구소, 스팀지니 등 각 기관 온정 이어져

양서면은 지난 23일부터 한가위 추석명절을 맞이해 양수리 소재 한강물환경연구소(소장 유순주)스팀지니(대표 강두한)에서 후원한 1백만원 상당의 후원물품과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대석)에서 마련한 명절 선물 등을 취약계층 50가구에게 전달했다.

한강물환경연구소 직원들은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양곡(20kg) 및 생필품을 직접 구입해 여름 장마로 인해 지붕누수 등 피해를 입거나 생활환경이 열악한 관내 취약 계층 3가구를 직접 방문 전달하며 위로했으며,

스팀지니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배즙 20박스를 기증해 독거노인 안부 확인 대상자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독거노인 멘토링 사업 대상자들에게 추석명절을 맞이해 과일과 어르신들이 희망하는 물품들을 구입해 전달했다.

송혜숙 양서면장은 올해는 코로나와 태풍피해로 다 같이 어려운 힘든 시기인데, 이렇게 취약계층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준 기관이 있어 감사할 따름이라며, “어려운 분들에게 더욱 따뜻하고 값진 선물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강물환경연구소(소장 유순주) 스팀지니(대표 강두한)는 매년 명절마다 지속적으로 관내 저소득 가구에게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