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추석 명절 행복꾸러미 전달식 개최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추석 명절 행복꾸러미 전달식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9.2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양평군 해피나눔성금 등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명절 의미 되새겨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23일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양평군 해피나눔성금 등을 비롯해 지역의 많은 후원업체와 함께하는 추석 명절 행복꾸러미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하여 대한양계협회 구본선 양평지부장, 대한한돈협회 김기동 양평지부장, 물맑은양평한우 노정호 회장, 전국한우협회 최관희 양평지부장, 양평군낙농연합회 이덕중 회장, 양평군가금연구회 김충섭 회장, 양평축산농협 박광진 조합장, 양평우체국 이진헌 국장, 정금에프앤씨 정창교 회장, 고려인삼연구() 신왕수 회장,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은숙 사무처장,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강동연 관장 등의 주요인사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각 지역 단체를 비롯해 해피나눔 11계좌를 통한 성금 467십만원 상당의 1천 여 가구분의 풍성한 행복꾸러미를 구성해 진행됐으며, 특히, 이번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더욱 힘들어할 이웃들을 위해 지원 가구 수를 기존 6백 가구에서 1천 여 가구로 늘려 지원됐다.

구본선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행복꾸러미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양평군과 함께 발전하고 청정한축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해마다 따뜻한 나눔에 앞장서는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 및 많은 후원업체 덕분에 이번 추석에도 많은 사람들이 보다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돼 양평군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행복꾸러미는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 양평군 12개 읍·면에서 대상자를 추천받아 도움이 필요한 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의 : 031-770-2142, 해피나눔계좌 : 농협 143-17-006241/경기공동모금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