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개군에 찾아온 사랑 가득 꾸러미
개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개군에 찾아온 사랑 가득 꾸러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8.1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장기 장마를 향해가는 시기에 계속되는 재해 소식은 소외계층의 생계를 더 큰 시름으로 이끈다. 이미 코로나19로 막막해진 이들에게 끝을 모르는 집단감염과 장마는 저소득층을 더욱 취약하게 할수 밖에 없다. 이에 개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취약계층의 생계를 돕기위해 사랑의 꾸러미를 마련했다.

  사랑의 꾸러미는 쌀 20kg, 혼합곡 4kg, 세제, 삼겹살 등 20만원 상당의 식료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됐으며, 이 물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군면 후원계좌에 모인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또한, 양평절골농원(대표 박용업, 곽정숙)도 나눔에 동참해 된장, 수수고추장, 들기름, 청국장과 장아찌 등 220만원 상당의 식품꾸러미를 함께 기탁해 줬다.

  이날 전달받은 꾸러미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저소득층 20가구에 직접 방문하며 대상자의 안부 확인과 직접 꾸러미를 전달했다. 또한, 소외된 가구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정기적인 ‘11 사랑결연사업을 통해 주기적인 방문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경구 개군면장은 최근 수해와 긴 장마가 이어지는 가운데, 어려울 때 일수록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온정이 있기에 모든 주민이 따뜻한 개군면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