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군수,양평군 코로나19 관련 영상 브리핑
정동균군수,양평군 코로나19 관련 영상 브리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8.1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12만 양평 군민여러분과

언론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양평군수 정동균 입니다.

  오늘 영상 브리핑은 양평읍 소재스타벅스 더 양평 DTR을 방문한 용인시 #134번 확진자 및 서종면을 방문한 광진구 #29번 확진자의 양평군 이동 동선에 따른 역학조사 진행 사항을 말씀드리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저를 비롯한 공직자는 코로나19 발생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으나, 양평이 전국적으로 알려진 청정지역이다 보니 우리군 곳곳을 방문하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방문자가 많다보니 확진자가 다녀간 곳도 발생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용인시 #134번 확진자 현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확진자는우리제일교회관련 확진자로 교회에 나가 예배와 성가대 활동을 하며 감염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 확진자는 8. 9.() 양평군 양평읍에 소재한스타벅스 더 양평 DTR1947분에서 2029분에 방문하였으며, 역학조사 결과 접촉자는 없으며 능동감시자로 손님 2명이 분류 되었습니다. 폐점시간이 가까워 이용한 장소에 확진자의 테이블 외에 5~6m 거리의 손님 2명만 이용하였던 것으로 파악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광진구 #29번 확진자 현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광진구 #29번 확진자는 서울에서 어린이집에 다니는 작은손자가 어린이집에서 8.12.() 확진으로,당일 8.12.() 광진구 보건소를 방문하여 검사한 결과 8.13.()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확진자는 양평군 서종면에도 집이 있어 8.8.() ~ 8.10.() 서종면 소재 노문리 사슴농장과 수입리 산천초목 해장국집, 명달리 숲속학교, 노문리 회관마트를 방문하였으며, 현재 서종면에 역학조사팀과 이동선별진료팀이 방문하여 심층역학조사 및 마을주민들의 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을주민과의 접촉이 있었던 만큼 세심한 역학조사를 진행 중이며, 추가되는 동선 파악 시 즉시 홈페이지에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는 각 종 ~하더라 등 불확실한 내용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외출 시에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및 손 씻기 등 개인위생 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기침 및 발열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코로나19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가 종식될 때까지 긴장을 늦출 수는 없습니다.

  군민여러분 모두 힘을 모아 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생활 속 거리두기 적극 동참해 주시길 다시 한 번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8. 14.

 

양평군수 정 동 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