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교 의원, 여주․양평 특별교부세 총 12억원 확보!
김선교 의원, 여주․양평 특별교부세 총 12억원 확보!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8.0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 ‘국공립어린이집 및 육아종합지원센터 복합시설 설치 사업’ 7억원 확보!
- 여주시, ‘여흥동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5억원 확보!

  미래통합당 김선교 의원(경기 여주양평)이 행정안전부로부터 여주와 양평의 올해 상반기 특별교부세를 총 12억원 확보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확보한 특별교부세는 양평군의국공립어린이집 및 육아종합지원센터 복합시설 설치사업 7억원, 여주시의여흥동 공영주차장 조성사업’5억원 등이다.

  양평군 내 양서면은 보육시설 부족으로 영유아들이 남양주 등 인접한 다른 지역의 보육시설을 이용하고 있으며, 육아종합지원센터도 부재하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들이 필수 교육을 수원이나 서울에서 이수해야 하는 실정이었으나,

국공립어린이집 및 육아종합지원센터 복합시설 설치 사업의 특별교부세 확보로 양서 지역의 보육시설 부족 문제와 관내 육아종합지원센터 부재에 의한 불편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여주시의여흥동 공영주차장 조성사업특교도 확보함으로써, 주거 밀집지역의 주차난 및 불법주정차 해소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와 관련 김 의원은 이번 상반기 특교 확보로 양평군의 보육환경 개선과 여주시의 주차난 문제가 해소될 것으로 보여 기쁘다,“그러나 지역 내 산재한 현안이 여전한 만큼 하반기에는 더 많은 특교를 확보해 여주와 양평이 최고의 명품행복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