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2020년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복지대학’수료식 성료
양평군,‘2020년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복지대학’수료식 성료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7.2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촘촘한 인적안전망 구축으로 주변의 복지위기가구 찾아나서기에 앞장 서

  양평군은 지난 27일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강당에서 양평군 명예사회복지공무원 98명에 대한 복지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은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됐던 5·6회기 강의 후 진행됐으며, 수료식 이후 복지위기가구를 찾아주고, 알려주고, 보살펴주는 지역의 인적안전망으로서의 활동을 위한 선서식 및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도 동참했다.

  '2020년 양평군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복지대학은 지난해에 복지위기기가구 발굴을 위한 촘촘한 인적안전망 체계 구축을 위해 위촉된 읍·면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을 대상으로 지역복지 역량 교육 협력을 체결한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와 함께 복지역량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정흥호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총장은 복지대학을 통해 지역복지 발전에 이바지 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양평군과 함께 지역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됐던 복지대학이 수료식까지 잘 마무리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더 소외될 수 있는 복지위기가구를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찾고, 알려주고 보살펴주는 양평군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본 교육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습니다.(발열체크, 명단작성, 마스크착용, 띄어앉기, 소독 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