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교 의원,「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확정!
김선교 의원,「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확정!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7.07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 의원,“산재한 지역의 숙원사업 충실히 해결해, 명품도시 여주․양평 만들 것!”

  미래통합당 김선교 의원(경기 여주양평)이 제21대 전반기 상임위원회로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의 배정을 확정했다.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는 농산축산, 식량농지수리, 식품산업진흥, 농촌개발 및 농산물 유통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바다에 대한 종합행정부처인 해양수산부를 비롯해 농촌진흥청, 산림청, 해양경찰청, 한국마사회, 한국농어촌공사 등 40여개 이상의 소관기관을 두고 있다.

  이와 관련 김선교 의원은 “3선 군수 출신으로, 그간 지역발전을 위해 혼신을 다해왔지만 늘 상위법에 저촉되어 한계를 느껴왔기에 국회에 입성하기 전부터 농해수위에 배정되기를 바래왔다고 말했다.

  이어 김 의원은 지역 주민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성원으로 지역발전에 초석이 될 농해수위로 배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지역의 산재한 현안을 상임위 활동을 통해 하나하나 풀어가 여주와 양평이 명품행복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1대 국회 전반기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 배정된 미래통합당 위원은 이만희 간사, 홍문표 의원, 정점식 의원, 이양수 의원, 정운천 의원, 안병길 의원 등 총 7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