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서에코힐링센터 기념식수 및 로드체킹
양평군, 양서에코힐링센터 기념식수 및 로드체킹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6.23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은 지난 22일 군민의 건강·헬스·복지를 위해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에 신축한 양서에코힐링센터 준공행사를 지자체 행사 축소 방침에 따라 기념식수 및 로드체킹으로 간소하게 실시했다.

  이날 문을 연 양서에코힐링센터는 지난 1710월 착공해 총 251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돼 수영장, 헬스장, 건강관리센터, 주민자치센터, 물환경 전시관 등 다양한 체험과 건강 및 복지를 누릴 수 있는 연면적 6,917, 지상5층짜리 건물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서에코힐링센터는 주민참여추진위원회 등 많은 주민들께서 사업 선정과 부지매입 등에 도움을 주시고, 특히, 한강유역환경청에서 아낌없는 예산 지원으로 주민들이 만족하는 시설을 건립 할 수 있었다, “북한강과 용늪을 품은 아름다운 경관을 가지고 있고, 서부권 건강관리센터, 헬스장, 체육관, 수영장 등 최신시설을 갖추고 있으니 군민들께서 마음껏 이용해주시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원 한강유역환경청장은 기면식수에 앞서 해당시설을 미리 방문했었는데 공간을 매우 잘 활용해 주민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시설이 만들어졌다고 생각했다 며,“양서에코힐링센터가 주민지원사업의 성공적인 모델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양평군 주민들에게 크게 사랑받는 시설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