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군면, 우리 모두 꽃길만 걸어요! 꽃길 따라 향기 따라 행복한 힐링을!
개군면, 우리 모두 꽃길만 걸어요! 꽃길 따라 향기 따라 행복한 힐링을!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5.2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리골드, 백일홍 등 8천여 본 식재

  양평군 개군면은 지난 26일 이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회, 주민자치회와 합동으로 개군면 레포츠공원, 시가지 입구, 복지회관 및 원형 교차로에서 불곡리 주변까지 꽃길을 조성했다.

  개군면 이장협의회는 개군 레포츠공원 일대, 새마을지도자회는 개군농협 앞 원형 교차로, 불곡리 한우 조각상, 미사일부대 앞, 시가지 입구 등에, 주민자치회는 복지회관 삼거리 등의 구간을 정해 약 4km 구간에 메리골드, 백일홍, 페츄니아, 송엽국 8천여 본을 식재했다.

  이번에 조성된 꽃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또다른 실천 방안으로, 주민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조성된 공간이다.

  개군면은 이번에 조성한 꽃길이 앞으로 면민과 내방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아름다운 꽃을 감상하며 영농에 지친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경구 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이 회복되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주민 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해 정서적 안정감을 주고 아름답고 살기 좋은 개군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