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함께 즐기는 신명나는 추수축제 열려
가족과함께 즐기는 신명나는 추수축제 열려
  • 백운신문편집부
  • 승인 2005.10.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철을 맞아 갖가지 공연과 체험행사로 아기자기하게 엮은,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즐거운 추수축제가 10월 3일  양평 양수리의 양서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절구찧기, 도리깨질하기, 떡메치기, 쑤세미만들기, 엿치기 등 12 가지 농경문화체험과 널뛰기,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 7가지 민속놀이, 여치집만들기, 나뭇잎판화, 광주리짜기 등 12가지 생태공예체험로 꾸민 난장한마당을 중심으로 인형극, 밥굿, 태평소합주 등의 공연과 강강술래, 거줄다리기 등의 대동놀이를 다채롭게 엮어 놓았다.

 

 사단법인 팔당생명살림에서 주최하는 이 추수축제는 서울과 경기도의 식수원인 팔당호를 지키기 위해 친환경농업을 하는 생산자들이 농산물을 구입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개천절을 택해 해마다 개최해 오고 있는 행사인데, 올해는 이 단체의 설립 10주년을 맞아 특히 더욱더 풍성하고 알찬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한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유기농산물을 선물로 주며 선착순 입장객 300가정에게는 감자를 나눠준다.

 

  참가비는 1인당 3000원이며, 이 참가비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권 쿠폰으로 바꾸어준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 신청하여야 하며 신청은 팔당생명살림 홈페이지(www.psss.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팔당생명살림생협 진중매장(031-577-8020) 또는 구리매장(031-566-6263)에서 초대권을 구입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