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몸 어르신 주거환경개선사업 공동 후원
홀몸 어르신 주거환경개선사업 공동 후원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4.1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금요일) 전국건설기계양평군연합회(회장 차인규), 양평농협(조합장 한현수)사회공헌팀 천사의 날개’, ()양평수도(대표 이병준),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동연),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은 지역의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독거 어르신을 돕고자 함께 나섰다.

  매년 겨울이면 권○○ 어르신 댁은 추위에 수도가 얼어 식수 병을 들고 주변 이웃과 관공서에 물을 받으러 다니셨다. 수리를 하려고 노력하였지만 자동펌프 교체, 상수도관 연결, 상수도관 인입공사에 드는 비용 부담이 커서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

  어르신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하여 전국건설기계양평군연합회는 중장비와 상수도 급수공사비를, 양평농협 사회공헌팀 천사의 날개에서는 상수관로 인입공사비를, 양평수도에서는 인력지원과 부대경비를 지원하여 수도공사를 진행하였다.

  권00 어르신은 겨울에도 아픈 다리를 이끌고 물을 길으러 다녔는데, 이제 집에서 수도꼭지만 틀면 물이 콸콸 나오니 이렇게 기쁠 수가 없다,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며 기쁜 마음을 표현하셨다.

  한편 전국건설기계양평군연합회와 양평농협 사회공헌활동 봉사팀 천사의 날개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 및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하며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