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및 양평군의회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양평군 및 양평군의회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1.3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30일 양평군(군수 정동균)와 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로부터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양평군수 집무실, 양평군의회 의장 집무실에서 진행하였다. 적십자에서는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 이승남 봉사회 경기도협의회 부회장, 임경숙 양평지구협의회 회장 외 봉사원 6명이 참석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적십자사 내부에서도 이승남 부회장을 비롯해 양평지구협의회의 각 단위봉사회에서 특별회비를 전달하며 적십자회비 모금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신일 회장은 우리 적십자 봉사원들이 정부의 지원을 받아가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고 오해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시민들이 기부해주시는 적십자회비를 통해 취약계층 및 재난구호 지원에 사용되고 있는 만큼 모금 활성화를 위해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와 이정우 의장은 적십자 양평지구협의회와 함께 매년 군내의 취약계층 집수리를 지원하고 있다앞으로도 적십자와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는 2019121일부터 2020331일까지 적십자회비 집중모금운동을 전개한다. 참여방법은 인터넷(redcross.or.kr), 금융기관, 가상계좌, 편의점, 신용카드(포인트), QR코드 중 선택참여가 가능하다.(문의1577-8179)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관계자는 자율 참여 성금인 적십자회비는 도내 긴급재난구호와 지역사회봉사, 취약계층지원 등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된다국제회계기준(IFRS) 도입, 경영정보 공시, 대내외 감사를 통한 사업회계의 고강도 검증 등 성금 집행의 투명성과 신뢰도 향상을 지속 추진하고 있는만큼 도민 여러분의 모금취지 공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