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소방서 의용(여성)소방대장 이·취임식
양평소방서 의용(여성)소방대장 이·취임식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1.2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문여성소방대 : 이임 박희자 대장, 취임 고미영 -
- 양동남성소방대 : 이임 고재용 대장, 취임 이성종 -

  양평소방서(서장 조경현)22일 오전 10시 용문면 다목적 청사에서 용문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과 오후 6시 양동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정동균 군수, 정병국 국회의원, 이종인, 이영주, 전승희 도의원, 이정우 군의회 의장과, 송요찬, 박현일, 황선호, 이혜원, 전진선, 윤순옥 군의원, 김재선, 채옥순 남·여의용소방대 연합회장, 각 읍면 의용소방대장 등 지역 사회단체장을 비롯해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희자, 고재용 이임 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고미영, 이성종 의용소방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박희자 전 용문여성의용소방대장과 고재용 전 양동남성의용소방대장은 재임기간 남·여의용소방대연합회 사무국장직을 역임하며, 의용소방대 연합회를 위해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소방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왔다.

  또한, 이날 취임하는 고미영 용문여성의용소방대장과 이성종 양동남성의용소방대장은 취임사를 통해양평소방서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대원들과 일치단결하여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전지킴이 역할에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취임하는 고미영, 이성종 의용소방대장은 적극적이고 원만한 성품을 바탕으로 재난재해 예방활동은 물론 지역사회 주최 각종 행사, 기관단체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등 다각적인 봉사활동에 앞장서 실천해 왔으며, 대원 간의 친목 및 탁월한 지도력이 높이 인정돼 의용소방대장으로 발탁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