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중학교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양평중학교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20.01.1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중학교(교장 김덕수)는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에 방문하여 8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후원금은 양평중학교의 해마다 진행되는 학교축제(용비제)에서 전교생(623)이 참여하여 열정과 재능을 발표하는 무대와 학교 내 작품전시, 중고물품 나눔, 음료, 분식 부스운영을 통하여 학생들이 모은 수입금이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을 방문한 김창환선생님은 항시 배움에 능동적인 우리 양평중학교 학생들의 마음을 지역 노인복지관에 전달하게 되어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고맙다는 말을 전하였고, 졸업생대표 한아름, 전교부회장 김아진학생은 항상 어른들로부터 보호, 배려, 도움을 받는 입장에서 1년에 한번이지만 모든 학생들이 지역 어른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고, 양평중학교 친구들의 따뜻한 마음이 양평군에 생활하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였다.

  김남규 관장은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해 주신 양평중학교 교장선생님과 교직원분들 그리고 전교생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복지 사업, 후원·자원봉사 사업, 건강증진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