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면명예사회복지공무원, 연말 이웃돕기 물품 전달
옥천면명예사회복지공무원, 연말 이웃돕기 물품 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2.1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옥천면명예사회복지공무원은 지난 16일 연말을 맞이하여 관내 소외계층에게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고자 한자리에 모였다.

  옥천면명예사회복지공무원은 지역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복지 위기가구를 발굴·지원하는 무보수·명예직으로 행복돌봄추진단, 새마을 남·녀협의회,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녀의용소방대, 적십자봉사회의 회원들이 참여하여 활동하고 있다.

  이번 이웃돕기 물품은 옥천면에 위치한 쏘랜드 코리아(대표 정세영)에서 저소득 가구를 위해 지원한 쌀(10kg) 100포를 포함하여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동연)에서 지원한 희망꾸러미 상자 30박스, 전국자원봉사자연맹에서 지원한 라면 30박스, 양평군청 복지정책과 연계를 통해 들어온 물품 등이며 옥천면 관내 250명 저소득 가구에게 지원되었다.

  최인성 옥천면장은 저소득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하나 되는 옥천면 발전에 큰 밑바탕이 되고 있다. 이런 분위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기부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봉사에 참여한 한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은 이번 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 이웃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관내 소외된 이웃분들이 물품을 받고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