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을 문화처럼! 군민이 만족할 때까지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친절을 문화처럼! 군민이 만족할 때까지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2.16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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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평군은 지난 13일 직원들을 대상으로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올해 전화친절도, 방문친절도 및 민원처리 우수 등 각종 친절도 평가에 대한 우수부서, 직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영화에서 친절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민원응대 상황을 영화계의 각종 사례에 비유하여 공직자의 자세, 민원인의 마음, 고객지향, 소통과 친절의 노하우 등을 찾아보고 실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제시하는 유쾌한 강연 방식의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친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공직자의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항상 친절을 생활화하고 가슴깊이 새겨야 한다. 오늘 교육 내용을 잘 되새겨보고 작은 차이라도 군민이 큰 혜택으로 느낄 수 있는 만큼 더욱 노력하여 군민에게 사랑받는 공직자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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